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 브랜드의 정가품 여부 확인법

by ^#*&@(#$!%*)!%!*)^ 2021. 4. 1.

반갑습니다. 정가품문제로 많은 분들이 애로사항을 겪고 있습니다. 제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중고나라, 번개장터, 해외플랫폼 등 이런 곳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대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왜냐면 정식매장, 공식홈페이지 이런 곳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의심없이 신거나 착용하실텐데 중고로 구매하거나 조금 싸게 구매하시려면 이런 방법을 통해 구하다보니 정가품에 대한 내용이 많이들 궁금해 하실겁니다.

 

현재 정품과 가품의 기준은 사실 없다고 보면 됩니다. 그 이유는 가품이 매우 정교하게 잘 나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일례로 조던5x오프화이트 콜라보인 무슬린 모델 같은 경우는 같은 기계를 가지고 만든다 할 정도로 요즘 제품들은 90%이상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에서 정가품을 구별할려면 딱 1가지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구매처

구매처를 알면 거의 100%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증할만한 인보이스가 필요합니다. 구찌, 버버리, 디올, 샤넬 마찬가지입니다. 구매처가 백화점이면 보증카드, 중고로 구매했다면 그 전의 주인이 준 구매내역 혹은 인터넷에서 믿을만한 사이트 (백화점몰에서 구매내역) 등 이런곳에서 제공하지 않았다면 거의 가품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병행수입? 99% 가품입니다. 믿지마세요 오히려 정교하게 나오는 가품들 보다 더 싸구려 제품일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정가품의 논란으로 걱정이 되시거나 저렴하게 나왔는데 혹시나 가품이면 어쩔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실겁니다. 그러면 비싼 가격의 제품을 중고로 사지마시고 차라리 정가품 구분이 안될정도로 높은 퀄리티, 1티어 급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게 오히려 속편할 수 도 있습니다.

 

아래는 추천드리는 1티어급만 판매중인 곳이니 둘러만 보고 오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https://ram-dion.com

 

람디온

Jordan 1 x Travis Scott x Fragment Retro Low OG SP Military Blue

ram-dion.com

 

 

요즘 모든 제품들의 가격이 너무나 비쌉니다. 그 정도의 경제력이 된다면 관계 없지만 모든 제품들은 결국 소모품입니다. 언젠가는 없어질 물건들인데 너무 과투자라고 생각이 된다면 가성비 있게 사용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댓글